
UNICN은 Telecomunication의 진정한 리더입니다.
| 구분 | 구성요소 | 제공기능 |
|---|---|---|
| 대시보드 | 대시보드 |
|
| 관심키워드 알림 |
|
|
| 클레임 알림 |
|
|
| 상담업무 분석 | 자주하는 질문 |
|
| VOC 분석 | 클레임콜 분석 |
|
| 고객 분석 | 고객 분석 |
|
| 키워드 분석 | 토픽 키워드 분석 |
|
| 급상승 키워드 |
|
|
| 검색 키워드 분석 |
|
|
| 상담품질 분석 | 인바운드 상담분질 분석 |
|
| 원본 데이터 조회 | 상담원문 조회 |
|
| 구분 | 구성요소 | 제공여부 | 제공기능 | 서비스 금액(월) /1년 약정 |
|---|---|---|---|---|
|
AI 서비스 |
STT (음성인식) |
선택 |
|
4만원 |
|
TA (상담분석) |
선택 |
|
4만원 |
대시보드
키워드 분석
리스크 분석
감성 분석
고객 분석
상담 품질 분석
상담 원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