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CN

메뉴열기

서비스소개

UNICN은 Telecomunication의 진정한 리더입니다.

CRM ASP

개요

중소기업의 경우에는 고객센터라는 개념을 도입 하기에는 인력과 비용이 부족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고객센터를 중심으로 하는 CRM은 이미 구축되어 수행되고있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이제는 고객만이 아니라 협력회사 관리도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또한 업무에서 전화, FAX, SMS 등이 활성화되어 가고 있으며, 이를 즉시 데이터로 저장 시켜주는 것이 CRM 고객관리를 위한 첫 걸음이 되고 있습니다. 저희 콜센터ASP를 이용하시면 최종 고객을 위한 고객관리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 CTI
      Solution
      • - CTI
      • - IVR/ARS/FAX
      • - Recording
      • - Management S/W
    • VoIP
      Solution
      • - UC
      • - SIP 호 분석기
      • - SIP Recording
      • - IP-PBX 연동
      • - 프로토콜연동 (TAPI)
      • - 통신사 API연동
    • Mobile App
      Solution
    • Homepage
      CRM 연동

주요 제공 기능

  • 스크린 팝업

    전화이입과 동시에
    고객을 자동으로 조회

  • 고객 상담 관리

    상담내용과 고객정보
    입력을 간편하게!

  • 문자 발송 서비스

    PC에서 편하고 빠르게
    대량문자발송/결과확인

  • 녹취서비스
  • ARS서비스
  • 콜백서비스
  • 통계서비스

officeCRM UI

  • 메인화면

  • 상담등록

  • 판매등록